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구매 리뷰

영구크린 포장 이사 솔직 후기 (내돈내산) 인천 > 서울

by 에디터 린다 2020. 6. 9.

 

인천 > 서울

영구크린 포장 이사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이사 직후, 영구크린 입주 청소 후기를 블로그에 남겼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후속편 개념으로 영구이사에서 포장이사를 이용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업체 결정 전에 여러 업체를 컨택해 보진 않았고, 최근에 이사한 친구의 만족스런 후기를 듣고 그냥 덜컥 계약한 업체였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답니다.

 

 

영구크린 입주 청소 솔직 후기 (내돈내산)

구축 아파트 리모델링 후 영구 크린 입주 청소 ★ 내돈내산 솔직 후기 ★ 리모델링 후 이사 들어가는 집이라 공사 분진 제거 목적으로 입주 청소를 계약했어요. 자취 시절에 집을 옮겨 다닐 때��

piaozhao.tistory.com

어쩌다 보니, 영구크린에서 입주 청소 서비스와 포장 이사 서비스를 모두 이용해 보게 됐든데, 둘 중 더 만족스러웠던 부분을 뽑으라면 포장 이사 서비스입니다. 저희에게 파견된 팀분들의 합이 좋으셨고, 내내 친절하셨고, 이사하면서 집이나 물건에 손상이 없었거든요. 그럼, 제가 영구크린에서 포장 이사를 이용해 보고 느낀 점을 아래에 솔직하게 정리해 볼게요.


견적 신청 및 계약  

영구크린 홈페이지에서

<이사 견적신청>을 작성하면

견적 상담사분께 연락이 와서

방문 견적 일정을 조율합니다.

 

저는 퇴근 후인 평일 저녁에

약속을 잡고 상담을 받았는데요.

 

상담을 받아 보니 좋아 보이긴 했는데,

 최근에 이용했던 제 친구한테 들었던

견적보다 가격이 높아서

바로 계약하기는 좀 망설여졌었어요.

 

알고 보니 저희는 지역내 이동이 아니라

인천 > 서울, 이런 식으로 지역 자체를 

이동하기 때문에 가격이 좀 더 붙더라고요. ㅠㅠ

아쉬워서 하루인가 이틀을 망설였더니

조금 할인을 더 넣어 주셔서, 조금 더 싸게 계약을 했습니다.

 

 

 

 

 

이사 당일: 오전, 짐 빼기  

영구 크린 포장 이사 후기

아무리 포장이사라고 해도 이사 당일은 정말 정신이 없더군요.

전날 내내 버릴 짐들을 정리하느라 녹초가 된 탓도 있었고요. ㅎㅎ

 

이사 팀은 오전 8시쯤엔가 와 주셨는데,

짐 빼는 작업은 점심 시간이 될때까지 이어졌습니다.

 

짐을 빼는 작업을 할 때는

저희가 특별히 자리를 지정해 줄 것도 아니기 때문에

할 게 없어서 매우 무료하고 민망스럽기도 했어요 ;;

 

할 게 없다고 자리를 비우기에는

또 한번씩 확인해 줄 사항들이 있으니 자리는 지켜야 하는데,

구석에서 멀뚱멀뚱 서있자니 어색하더라고요!

그래, 그래도 이러려고 돈 내고 포장이사 이용하는 거지~

싶어서 오전에는 최대한 체력을 비축했답니다.

 

 

 

 

 

 이사 당일: 오후, 짐 넣기  

영구 크린 포장 이사 후기

짐을 다 뺀 후, 각자 식사를 마친 후에는

본격적인 짐 넣기 작업이 시작됩니다.

짐을 넣을 때부터는 내내 컨펌의 연속이랍니다.

그래도 가장 잔짐이 많은 주방은

베테랑 주방 이모님이 알아서 적절한 장소에

착착 정리해 주셨고, 정리팁까지 전수해 주셨어요 ㅋㅋ

 

 

영구 크린 포장 이사 후기

 

시스템장 해체 및 재조립 후

옷까지 하나하나 걸어서 정리해 주신 모습이에요.

저희 옷장이 합판이 하나하나 분리되는...!!!!

그런 시스템장이어서 가구 옮겨 넣는 작업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고요..ㅠㅠ

 

또, 기존 집과 이사 온 집에 넣을 구조가 달라서

최대한 시스템장을 살릴 수 있는 방향으로

열심히 고민해서 만들어 주셨어요..ㅠㅠ

 

요 시스템장은 저의 오랜 로망이었지만!

지나고 보니  신혼 구매템 중에

가장 후회되는 녀석입니다 ㅠ

 

 

 

총평  

 

이사하고 생긴 손상도, 분실물도 없었고

기본적인 정리를 깔끔하게 해 주고 가셔서

이사 첫날부터 쾌적하게 지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워낙 어리고,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이셔서 그런지

몇 분이 반말을 더러 섞으시기도 했지만 ^^;

워낙 친절하신 게 베이스였어서

기분은 전혀 나쁘지 않았습니당 ㅋㅋ (진짜)

컨펌 하나를 요청해도 엄청 친절하게 물어 보셨어요!

 

 

 

 

 

 

++++참고++++

방문 견적 상담 시 말씀해 주실 텐데,

아래처럼 스크린이 달린 냉장고는 영구 크린에서 옮겨 주시지 않아요.

특히나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부분이라서 그렇대요.

화면 불량이 생길 확률이 높다고..

냉장고가 짐에서 빠졌다고 해서 견적이 낮아지진 않았어요 ㅠㅠ

저희는 결국 추가로 내돈 더 주고 삼성 이전 설치 서비스를 신청했답니다. ㅠㅠ

졸지에 아이스박스도 구매하고..ㅋㅁㅋ

이사 한번 하고 나니가 포스팅 거리가 정말 무궁무진하네요!

영구 크린 포장 이사 후기

 


 

이사가 결국 끝나고, 짐을 직접 옮긴 적도 없었지만 계속 신경을 써서 그런지 저는 남편과 바로 몸져누웠네요 @.@ 몇 시간을 자고 일어나서는 체력이 좀 회복되서 배달 음식 대신에 근처 고기집에 가서 고기에 쏘맥 파티♥를 벌였습니당 ㅋㅋ

 

이사하고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후기가 좀 부실한 감이 있네요. ㅠㅠ 이사 당일에 사진 기록까지 남겨 두고 꼼꼼하게 포스팅하는 분들 정말 존경스러워요...!! 저는 이사 후 정리된 집 모습을 공개하며 나름 열심히 기억을 더듬어 정리해 봤습니다. ㅎㅎㅎ 그럼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