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빅스비 루틴으로 캐시워크 한번에 적립하기 @잠금화면 해제

by 에디터 린다 2022. 4. 24.

캐시워크 적립 팁

빅스비 루틴으로 캐시워크 한번에 적립하기 

@잠금화면 해제

 

 

 

돈 버는 만보기 어플로 유명한 캐시워크,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아무리 돈 버는 어플이라고 하지만, 잠금화면이 못생긴 캐시워크 화면이 되는 거 너무 보기 싫지 않으세요? 게다가 화면에 비밀번호 잠금까지 걸어둔 경우라면 밀어서 잠금해제 후 다시 비밀번호 잠금까지 해제해야 하는 아주 번거로운 상황이 연출되죠. 그렇다고 잠금화면을 꺼 버리면 보물상자 클릭해서 적립하는 걸 잊게 되니 아쉽고 말이죠. (잠금화면 해제해도 돈 주머니는 쌓입니다만, 돈 주머니를 클릭하지 않으면 돈이 적립되지 않는 구조예요.)

 

 

그런데,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하실 수 있어요. 매번 번거롭게 만드는 잠금화면은 꺼 두고, 삼성 휴대폰 기본 기능인 빅스비 루틴을 활용해서 저녁에 자동으로 캐시워크 화면이 팝업되도록 만들어 잊지 않고 보물상자를 클릭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방법은 캡쳐와 함께 소개해 볼게요.

 

 

 

 

 

1. 잠금화면 해제하기

톱니바퀴(설정)를 클릭> 잠금화면 잠시 끄기 > 폰 다시 켤때까지 끄기

위 순서대로 클릭해서 잠금 화면을 해제해 주세요. 잠금화면을 해제해도 보물상자

는 쌓이니까 안심하시고요.

 

 

 

 

 

2. 빅스비 루틴에 특정 시각에 캐시워크 열도록 설정하기

삼성 갤럭시 유저라면 대부분 빅스비 루틴 기능이 지원될 거예요. 빅스비 루틴 기능은 상단바를 내려 기능 목록을 넘기다 보면 발견할 수 있어요. 버튼을 길게 꾸욱 누르면 빅스비 루틴 어플이 팝업됩니다.

 

그러면 루틴을 아래와 같이 추가하세요. 저는 루틴명을 '캐시워크 열기'로 입력했고요. 매일 오후 11시에 캐시워크 어플이 열리도록 설정했습니다. 보통 11시 정도면 더 이상 걸을 일이 없기도 하고, 침대에 누워 휴대폰을 보는 시간이라, 이때 휴대폰에서 캐시워크 어플이 열리면 잊지 않고 돈 주머니를 클릭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겠다 싶었거든요. 

 

 

 

 

 

 

3. 매일 11시에 어플이 실행되면 보물상자 클릭해 마일리지 쌓기

4. 설정에서 잠금화면 해제하기

매일 11시에 어플이 실행되면 광고 팝업을 피해 열심히 보물상자를 클릭해 마일리지를 쌓으시면 됩니다. 캐시워크 어플이 교묘한 점이, 잠금화면 해제를 설정했다고 해도 보물상자를 클릭하기 위해 잠금화면을 실행시키고 나면 자동으로 잠금화면 옵션이 ON된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마일리지를 다 쌓고 나면 다시 설정에 들어가서 잠금화면을 꺼 줘야 합니다. 이 부분이 조금 귀찮긴 하지만, 매일 휴대폰을 켤 때마다 마주해야 하는 번거로움에 비하면 훨씬 덜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한번만 귀찮으면 되니까요. 

반응형

 

캐시워크는 하루 최대 1만보까지 인정하고, 하루 최대 100원을 적립해 주는 만보기 어플이에요. 저는 약 한 달 정도 사용했더니 2천원 정도가 적립됐네요. 평일에는 출퇴근도 하고 점심 저녁 식사 후 산책도 하기 때문에 적립이 많이 되는 편인데, 주말에는 도통 움직이질 않는 편이다 보니 매일 최대 금액을 적립하지는 못하지만 꽤 쏠쏠한 편이지요.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주변에 캐시워크 사용하는 분이 계시면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 )

 

 

캐시워크 같은 돈 버는 만보기 어플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해 보세요. 적립 금액이 높은 만보기 어플 위주로 정리해 봤어요. ^^

 

 

짠테크 앱테크:: 돈 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같은 어플 총정리

 짠테크, 앱테크 돈 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같은 어플 총정리 티끌 모아 태산이라지만, 걷기만 해도 돈이 적립되는 어플이 있다면 안 할 이유가 없을 것 같아요. 짠테크 앱테크 수단

piaozhao.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