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샤로수길::: 분위기 좋은 막걸리펍 <조선펍에디>

by 에디터 린다 2020. 3. 3.

 

 

조선pub에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4길 31

매일 18:00 - 02:00


 

 

 

이제는 '서울대입구역 맛의 거리'라는 표현보다

'샤로수길'이라는 표현이 더 익숙해진 듯 해요.

명성대로, 샤로수길에는

맛있고, 예쁘고, 트렌디한

식당들이 많았는데요.

 

 

그중, 조선펍에디는

별 다섯개짜리 식당이었어요!

 

 

 

 

인테리어, 분위기

우선, 생각보다 훨씬 분위기가 좋았어요.

벽을 창호 느낌으로 인테리어 해 두셨는데,

창호에 전구색 조명이 비치니,

이색적이면서도 운치 있었어요

 

기념일 데이트 하러 간 식당이 아닌 이상,

리뷰에서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먼저 언급하지 않는데,

이곳 인테리어가 제 취향저격이었나봐요.

꼭 언급하고 싶더라고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인테리어 사진도 좀 찍어 두려고요!

 

 

 

 

 

 

맛, 가격대

프렌치감자전, 차돌두부김치
치즈떡 감바스, 다양한 주종

 

안주 가격대는 8,000원~21,000원 사이네요.

1만원 중반이면 충분히

고퀄리티의 안주를 즐길 수 있어요.

 

고작 소세지 몇 개에도 1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이 정도 퀄리티면 혜자라고 생각해요!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프렌치감자전이에요.

 

총 세 가지 메뉴를 시켰었는데,

가장 가격이 낮았는데,

같이 간 친구들 모두가 가장 맘에 들어하던 안주였어요.

바삭한 식감에 감자의 감칠맛이 잘 살리셨더라고요.

다음 번에 가도 프렌치 감자전은 꼭 시킬 거예요! 

가격도 심지어! 만원밖에 안 했어요!!

 

 

 

 

 

주류

술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특히 막걸리 종류가 정통적인 스타일부터,

퓨전 스타일까지 다채롭게 구비되어 있어서

막걸리러버로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조선pub에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4길 31

매일 18:00 - 0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