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서오릉 맛집]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by 에디터 린다 2020. 4. 28.

 

 

 서오릉 맛집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유명한 서오릉 맛집이지만
추어탕, 수제비 등등의 메뉴에 밀려
한번도 도전해 보지 못한 곳이었는데,
건강한 밥상이 먹고 싶어진 어느날,
마침내 다녀왔습니다. ㅎㅎ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에는
정식 메뉴, 요리 메뉴, 식사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정식메뉴(14,000원)를 시켜봤어요.
정식메뉴에는 찌개메뉴가 포함되어 있는데,
선택할 수 있는 찌개메뉴가 참 많아요.
저희는 청국장으로 선택했어요.


 

 

 


샐러드 & 순두부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너무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고소한 맛이 좋아서
저는 양념장도 넣지 않고 먹었네요. ㅎㅎ

 

 

 

 


두부김치 & 버섯두부탕수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두부만 계속 먹는데도
요리법이 다르니 하나도 물리지 않아요!
두부김치는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버섯두부탕수는 새콤한 탕수육 소스와
튀긴 두부, 버섯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두부랑 버섯을 튀긴 게 이렇게 맛있다니...ㅎㅎ
버섯 종류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더 좋았네요.

 

 

 


보쌈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잡내 없고 맛있는 보쌈이었어요!
보쌈은 두부 요리를 다 먹은 후에 서빙되는데,
담백한 두부를 먹다가 맛봐서 그런지
고기 감칠맛이 좀 더 강렬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쭈꾸미볶음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불맛이 좋았어요!
정식 메뉴 중의 하나일 뿐인데도
양이 꽤 많아서 결국 조금 남겼어요. ㅠㅠ


 

 

 


돌솥밥 & 밑반찬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밑반찬 종류가 다양해요~
간도 딱 적당하게 맛있었고
파릇파릇 건강한 밑반찬이라는 생각에
엄청 열심히 챙겨 먹었어요. ㅎㅎ

 

 

 

 


청국장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청국장 양도 꽤 많아요!
맛있었지만 양이 많아서
이것도 역시 다 못 먹었어요.
어르신들이 많이 오는 식당은
양이 다들 푸짐해서 좋아요 ㅋㅋ



 

 

 

 


이곳 역시 부모님 모시고 오면
칭찬 받을 맛집이에요 ㅎㅎ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은
입식이라 편하게 앉을 수 있어 좋았고,
가족 단위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아기들 앉는 의자도 있었어요!
(명칭을 모름;;)


다이어트 삼아 서오릉 산책 후
들러서 외식하기 딱 좋은
건강한 한 끼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