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스윗밸런스] 분위기 좋은 광화문 샐러드 맛집

by 에디터 린다 2020. 7. 4.

 

 

분위기 좋은 광화문 샐러드 맛집

스윗밸런스

SWEET BALANCE ★ 


스윗밸런스 (광화문점) 

평일 10:00 - 21:00 
[break time 15:00-17:00]
토요일, 일요일 휴무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스윗밸런스는 더케이트윈타워 B동 지하에 있어요.

유명한 건물이라 찾아가기도 쉽고 접근성이 좋았어요.

평일 저녁 약속일 때는 건강하게 샐러드로 배를 채우고

커피나 맥주 한잔 가볍게 하며 수다 떨면 딱인 것 같아요.

 

 

 

 

 

 

 

메뉴, 가격대  

 

 

요즘 샐러드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던데,

저렴한 가격대의 샐러드는 별로 없더라고요?

스윗밸런스는 저렴한 샐러드 메뉴도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가볍게 먹고 싶은 사람들한테는

저렴한 로스티드 버섯같은 샐러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저는  BEST 메뉴라고 소개되어 있던

귀리연어찰떡궁합, 단호박스프

주문했어요.

 

 

 

 

 

 

 

           

귀리연어, 찰떡궁합단호박스프

점점 입맛이 변하나 봐요!

샐러드가 예쁘고 맛있어 보이다니~!!

저희는 두 명이서 아래 구성으로 시켰어요.

 

 

#귀리연어  9,500원

#찰떡궁합  9,900원

#단호박스프  4,000원

 

 

샐러드라고 얕봤는데,

양이 꽤 많았고

6시쯤 다 먹었는데

10시까지도 배가 든든했어요!!

 

 

 

귀리연어

#훈제연어, 귀리, 올리브, 양파 후레이크

크림 어니언 드레싱

 

 

연어랑 귀리의 조합이

굉장히 신선했어요!!

고소한 맛에 톡톡한 식감!

 

 

 

 

 

 

찰떡궁합

#훈제오리, 고구마 메쉬, 옥수수콘, 양파 후레이크

유자 머스타트 드레싱

 

 

훈제오리는 워낙 맛이 강한 재료이다 보니

귀리 연어에 비하면

조금 더 헤비한 맛이었어요!

다른 외식 메뉴들처럼

미뢰를 자극하는 맛인데

몸에 부담 가지 않는 샐러드라

걱정 없이 푹푹 집어 먹게 되더라고요. ㅎ_ㅎ

 

 

 

 

 

 

 

 

단호박스프

단호박스프도 유명하대서 시켜봤어요.

스프가 아주 걸쭉하더라고요!

무료로 제공되는 나초로 마구 떠먹었어요 ㅎㅎ

두 명이서 가셨다면

2샐러드+1단호박스프 조합을

추천 드려요!!

 

 

 

 

 

 

 

 

 

 

 인테리어, 분위기  

 

깔끔한 인테리어에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직장이 광화문 근처였다면 퇴근길에 종종 들러

저녁을 먹고 갔을 것 같아요.

 

평일 저녁 데이트로 오기에도 추천해요!

주변에 걷기 좋은 경복궁 거리,

구경거리 많은 교보문고도 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