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은평구 북한산 맛집, 둔내막국수 북한산본점

by 에디터 린다 2021. 9. 20.

 

 

 

 


은평구 북한산 맛집

둔내막국수

북한산본점


 

 

 

지난 주말에는 부모님이랑 산책, 관광 삼아 은평 한옥마을에 방문했어요. 은평 한옥마을은 오전에 가는 코스를 추천해요. 10시~11시쯤 도착해서 여유롭게 주차한 후, 고즈넉한 한옥들 사이로 보이는 북한산의 웅장한 모습을 보며 진관사, 마실길을 걸으며 산책하고 점심 식사를 하면 일정이 정말 딱 맞아요! 요즘 은평한옥마을이 TV에 자주 등장해서 그런지 낮 시간대는 사람이 정말 많거든요. 부모님 모시고 이리저리 전전하면 곤란하니, 웬만하면 일찍 움직이시는 걸 추천해요!

 

저희는 진관사를 구경한 후 마실길까지 구경하고 보니 가려고 했던 식당이 도보 20분 정도밖에 안 걸리더군요. 그래서 이왕 산책을 시작한 김에 북한산둘레길 9구간을 마저 걸어 식사까지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

 

 

 

 

 

메뉴

둔내막국수에서는 면을 직접 뽑는다고 해요. 직접 뽑는 막국수인데 가격이 8,000원이라면 상당히 합리적인 것 같네요. 한동안 막국수가 고파서 배민으로 자주 시켜 먹었는데, 막국수는 역시 직접 와서 먹는 게 여러모로 좋아요! 메뉴는 전문점답게 딱 4가지네요. 저희는 4명이라서 비빔막국수 4그릇, 감자전 1개를 시켰어요. 감자전도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기대가 됐어요!

 

둔내막국수 메뉴판

 

 

 

 

 

 

비빔막국수, 감자전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 비빔막국수에서 고소한 냄새가 솔솔 나네요. 비빔막국수에도 육수를 자작하게 넣어 주셔서 뻑뻑하지 않아 좋았어요.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막국수에 계란 반쪽도 고명으로 올라가 있었답니다! 

 

둔내막국수

 

 

 

 

감자전은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맛 정도만 보려고 1개 시켜 본 건데 정말 큼직하더라고요. 감자전은 쫀득하고 빠삭하고 고소했어요. 막걸리가 생각나는 맛이다 싶었지요.

 

 

둔내막국수 감자전

 

 

 

 

 

 

 

위치

구파발에서 송추 IC가는 길목에 가족들이 외식하기 좋은 식당이 정말 많아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가게도 깔끔하고 큼직해요. 세련된 카페나 레스토랑도 많이 생겼고요. ^^ 은평한옥마을이나 서오릉을 구경하고 들르기에 적당합니다. 

둔내막국수 북한산본점

서울 은평구 북한산로 255
02-381-8870
월요일 휴무
화수목금 11:30 - 15:00
토일 11:30 - 19:00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서오릉 맛집]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서오릉 맛집 민속두부마을과 돌솥밥 유명한 서오릉 맛집이지만 추어탕, 수제비 등등의 메뉴에 밀려 한번도 도전해 보지 못한 곳이었는데, 건강한 밥상이 먹고 싶어진 어느날, 마침내 다녀왔습

piaozhao.tistory.com

 

서오릉::: 친구들 모아 가고 싶은 <주막보리밥>

탁월한 맛, 푸짐한 양, 저렴한 가격! 서오릉 주막 보리밥 이사 준비로 정신이 없어 다시 방치해 두었던 블로그 ㅠㅠ 넘 바쁘지만 꼭 소개하고 싶은 맛집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웨이팅만 아니면

piaozha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