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서울숲 어프어프 오프라인 매장 earp earp

by 에디터 린다 2021. 11. 7.


서울숲 어프어프

earp earp

서울숲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숲 산책을 가는 골목에
예쁜 가게들이 많아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카페,
옷집이 다채롭게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딱이에요.
좀 더 세련된 버전의
규모가 큰  연남동 같았어요.



서울숲 4번 출구 방면의 골목길에
어프어프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서
들어가 봤어요.

매장은 크지 않지만
제품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쨍한 파란색 색감이 예뻐요.
어프어프하면 쨍한 파란색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동시에 떠올라요.

어프어프에서 텀블러와
마스킹 테이프도 판매하고 있네요!!




아기자기 귀여운 미니 파우치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간단한 메이크업 제품들 넣어 두기 딱!!
검은색 초록색 색감도 귀엽네요.






노트북은 요즘 안 쓰지만
노트북 파우치 어쩜 이렇게 귀엽죠?!?
마냥 귀여워서 지르기에는
가격대가 좀 있어서 못 질렀어요. ㅠㅠ
어프어프 노트북 파우치 가격은
3만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어프어프 마우스패드 가격은 만만해요!
단돈 4천원!!
귀여운 디자인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아래 보라색 디자인으러 하나 사 봤어요. ㅎㅎ





이어폰 케이스 디자인이 엄청 다양해요!!
어프어프는 화려한 색감을 참 잘 쓰는 것 같네요.




어프어프 그립톡 종류도 다양해요.
휴대폰 케이스랑 세트로 맞추면 귀엽더라고요.





사고 싶은 게 많았지만 일단은 마우스패드
하나만 사고 나왔어요!!
어프어프는 기본 종이백도 너무 귀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