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구매 리뷰

듀플렉스 접이식 히팅패드 파티션 히터, 내돈내산 후기

by 에디터 린다 2021. 12. 31.

듀플렉스 접이식 히팅패드 파티션 히터

안전한 사무실 발난로 추천

수족냉증 필수품, 파티션 히터 추천합니다!

 

 

 

발이 너무 시려워 발난로를 샀습니다,,,,

사무실에서 발이 너무 시려서 전기 발난로를 구매했어요. 평소 프로 걱정러라 사무실에 전열기 두면 나 때문에 회사 불나는 거 아닌가 맨날 퇴근할 때마다 노심초사할까 봐 발 시려도 참아 오다가, 이번 겨울은 도무지 못 참겠어서 결국 구매했습니다.

 

불이 빨갛게 올라오는 발난로는 화재 걱정 때문에 못 사고, 화재방지 안전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 난연 소재로 제작된 파티션이라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고민 끝에 사긴 했는데, 이게 과연 따뜻할까 싶었어요. 이런 히팅 패드 구매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여 솔직한 후기를 남겨 봅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한 모델은 듀플렉스에서 나온 파티션 히터입니다.

 

 

 

구성

듀플렉스 파티션 히터는 위와 같은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파티션 히터에 담요가 함께 오는 구성이네요. 참고로, 구성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조립을 마친 상태입니다. 돗자리처럼 간편하게 펴고 접을 수 있고, 하단에 세워 두기 위한 발 받침대를 끼우고 상단에 각도를 고정하는 고정 클립만 끼워 주면 끝이에요. 조립하는 데는 1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담요는 무릎담요 사이즈입니다. 번거로워서 사무실에는 들고 가지 않았는데 무릎담요를 두르지 않고 파티션히터만 켜도 충분히 따뜻했어요. 

 

 

 

 

피팅패드 파티션 히터 사용법

발열판은 온도조절기가 보이는 부분에만 있어요. 반대쪽은 뜨거워지지 않고 파티션 안쪽으로만 따뜻해진답니다. 제품이 45도 이상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작동이 정지되는 기능 마음에 드네요. 아이가 있는 집에 특히 필요한 기능이겠어요. 아이들이 호기심에 만지다 넘어졌는데 계속 발열되면 자칫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미리 차단해 주는 점이 좋네요. 

반응형

온도조절기 부분입니다. 전원을 한번 꾹 누르니 자동으로 세기는 강에 맞추어지더라고요. 아마 처음 켰을 때 온도를 빨리 올리기 위해서 그렇겠죠? 저는 전원을 켜고 강인 상태로 두다가 좀 훈훈해지면 중으로 내린답니다. 개인적으로 약은 잘 쓰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파티션 히터라는 게 난연 소재 인 데다가 발열판 자체도 화상을 걱정할 만큼 뜨거워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안전해 보이긴 하지만, 과연 충분히 따뜻할까 싶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따뜻하네요. 실내 온도가 적당한 편이지만 발은 시린 경우에 정말 딱이에요. (발만 시린 게 아니라 얼굴도 손도 추우신 분들은 발난로가 아니라 온풍기를 구매하시는 게 맞는 것 같고요~~)

 

 

하단 받침대 부분입니다. 그냥 플라스틱이라서 좀 허술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고정을 잘해 주네요. 툭 치면 넘어지는 거 아냐? 싶었는데 며칠간 사무실 책상 아래에 두고 사용하는데 한 번도 쓰러진 적 없어요. 사무실에서 일어섰다 앉았다 자주 하는데, 불편함 없었어요. 

 

 

 

 

후기가 조금 무미건조했지만 충분히 만족해서 정말 잘 쓰고 있는 파티션 히터, 내돈내산 구매 후기였습니다! 아쉬운 점은...제가 구매한 이후로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 있다는 것뿐이네요. 저는 4만4천원인가에 샀는데 이제는 3만 7천 원대까지 내려갔네요.... 저는 한창 추울 때 주문했더니 할인율이 낮을 때 샀나 봐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