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구매 리뷰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듬뿍롤케익 후기, 가격, 칼로리

by 에디터 린다 2021. 12. 23.

    명동 카페, 을지로 카페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롤케익

파리바게뜨 롤케익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파리바게뜨 롤케익 추천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롤케익

 

 

 

 

12월 무렵이라 그런지 파리바게뜨 롤케익도 벌써 크리스마스 단장을 마쳤더군요. 맛은 기존과 같은데 패키징만 바꾼 것도 있고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새로 추가한 맛도 있는 것 같아요. 사진 우측의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가 바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상품이었습니다.  

 

# 홀리데이뱅쇼파운드 

무화과, 살구, 망고, 크랜베리와 뱅쇼가 어우러진 파운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상품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 제주말차 롤케익
  • 듀엣롤케익
  • 실키롤케익
  • 딸기바나나 롤케익
  • 카페모카 롤케익
  • 제주 한라봉 롤케익
  • 블루베리 듬뿍 롤케익
  • 산딸기 듬뿍 롤케익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가 여러 가지인 듯 해서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롤케익 종류를 알아봤어요. 총 8가지 종류가 있네요. 실키롤케익만 먹어봤는데, 맛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어요. 검색해 보니, 블루베리 케이크가 반응이 좋더라고요. 반대로, 호불호가 갈리는 맛은 산딸기 맛 롤케익이었어요. 그래서 언젠가 파리바게뜨에 가면 블루케익 롤케익 한번 집어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듬뿍롤케익

예쁘게 크리스마스 패키징을 입은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듬뿍롤케익을 사 왔어요. 롤케익에는 우유도 필수이니 함께 사 봤지요. 파리바게뜨에서 우유 사는 것은 간만이었는데, 제과점 빵이니 고소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품고 사 봤습니다. 

 

 

 

 

 

 

 

롤케익은 플라스틱 패키지에 담겨 있어요. 플라스틱 용기는 싫지만 덕분에 롤케익이 안 뭉개지고 모양을 잘 유지하고 있네요. 먹을 때도 뚜껑을 오픈하기만 하면 되고, 먹다 남아도 보관하기 쉽겠어요. 지난번에 다른 빵집에서 롤케익을 샀는데, 그곳은 롤케익 외부를 비닐로 포장해 두었더라고요. 쓰레기는 적게 나와서 좋았지만, 비닐을 벗길 때 롤케익 겉면이 다 비닐에 붙어 딸려 벗겨져서 너무 당황스러웠거든요. 파리바게뜨 플라스틱 용기는 품질이 좋아 보이던데, 재활용이라도 잘 되면 좋겠네요!

 

 

 

 

 

 

 

맛은 기대한 대로 정말 맛있었어요! 잼과 크림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가 있고 빵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했어요. 블루베리 맛이 시큼하지도 않았고요. 어릴 때 롤케익 정말 많이 먹었는데, 크니까 케이크에 관심 주느라 롤케익에 소홀했네요. 롤케익 종류도 다양해진 만큼, 여러 맛 비교하며 먹어보고 싶네요! 아참, 롤케익은 역시 우유랑 먹으니까 정말 조화롭고 맛있더라고요. 파리바게뜨 우유도 고소하니 괜찮았어요. 

 

 

 

 

반응형

파리바게뜨 롤케익 추천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듬뿍롤케익 추천해요! 먹어보니 역시 맛있네요.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롤케익 가격

가격은 12,000원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롤케익이라고 생각해요.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롤케익 칼로리

100g당 1회 제공 칼로리 : 320kcal

총 내용량 : 490g
100g당 (%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140mg / 7% · 당류 : 26g /26% · 포화지방 : 4.8g / 32% · 단백질 : 6g / 11%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레시피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캐모마일 릴렉서 레시피 커피는 마시기 싫을 때 저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나 캐모마일 릴렉서를 주문해요. 적당히 달달한 맛이 좋아서

piaozhao.tistory.com

 

 

킴스클럽 자체브랜드 오프라이스(O'PRICE) 추천 상품

킴스클럽 자체 브랜드 오프라이스 추천상품 오프라이스 볶음밥, 치즈케이크 오프라이스(O'PRICE) 오랜만에 킴스클럽에 갔는데 매장이 완전 리뉴얼됐네요! 매장 한켠에 오프라이스라는 코너가 크

piaozha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