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구매 리뷰

킴스클럽 자체브랜드 오프라이스(O'PRICE) 추천 상품

by 에디터 린다 2021. 10. 22.

킴스클럽 자체 브랜드

오프라이스 추천상품

오프라이스 볶음밥, 치즈케이크


 

 

 

 

오프라이스(O'PRICE)

오랜만에 킴스클럽에 갔는데 매장이 완전 리뉴얼됐네요!

매장 한켠에 오프라이스라는 코너가 크게 자리잡고 있는데,

오프라이스 킴스클럽 PB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이제서야 알게 되었지만,

오프라이스는 2018년에 출시된 이후에

쭉쭉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식료품뿐만 아니라 물티슈 등 생활용품도 팔고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20여 개의 맛집과 콜라보한 제품들이었어요!

죠스 떡볶이, 애슐리, 양평해장국, 군산오징어, 한촌설렁탕, 서가앤쿡 등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

 

 

 

 

 

 

오프라이스 X 애슐리 치즈케이크

오프라이스 애슐리 치즈케이크

애슐리 치즈케이크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저도 치즈케이크 먹으러 애슐리에 가곤 했는데요.

이제는 애슐리에 가지 않아도 치즈케이크를 먹을 수 있겠네요!!!

저는 그때그때 조금씩 꺼내어 먹고 싶어서

미리 잘라 둔 다음에 냉동시켰어요!

 

애슐리도 오프라이스도 같은 이랜드 브랜드니까

맛은 당연히 애슐리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예요!

찐하고 꾸덕한 치즈 맛 ㅠ.ㅠ 맛있어요!

 

 

 

 

오프라이스 냉동 볶음밥

오프라이스 냉동볶음밥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혼자서 밥 간단히 먹어야 할 때

냉동 볶음밥 있으면 편하겠다 하고 사 와 봤어요.

7개에 1만원이라니 가격 정말 대 혜자

2주 전엔가 포스팅 쓰다 저장해 뒀는데

그 사이 다 먹고 또 사 왔어요….ㅎㅎ

새우볶음밥은 간이 좀 밍밍해서 실망이었고

나머지는 다 맛있었어요!!!

 

 

 

 

오프라이스 냉동 만두

오프라이스 냉동 만두

만두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마트에서 2개 붙여서 세일가로 파는 것보다도

단위당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만두러버라 한 봉지 다 먹고 한 봉지 샀어요..ㅎㅎ

종류가 많았지만 저는 두 번 다 고기 물만두로 샀네요!

피도 두껍지 않고 속도 알차고 고기 냄새도 안 났어요!

 

 

 

 

 

 

킴스클럽이 집 근처이신 분들은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와 또 다른 매력이네요~!!!!

개인적으로 노브랜드는 생필품에 특화된 느낌이고

오프라이스는 식료품에 특화된 느낌이에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설거지 해방! 쿠쿠 식기세척기 12인용 솔직 후기 (세척력, 소음)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사용 후기 (코스트코 추천템)

샤인메이커스 식세기 가루 세제 세척력 (내돈내산)

다이소 '밤가위'로 식기세척기 세제 자르기

과탄산소다, 이렇게 활용하세요 (빨래, 청소 만능)

일산 모드니 방문 후기 (주차, 연휴, 가격, 추천)

파스타 면 삶아서 냉동 보관하기 (꿀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