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구매 리뷰

일산 모드니 방문 후기 (주차, 연휴, 가격, 추천)

by 에디터 린다 2021. 9. 23.

 

 


전국 최대 규모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모드니

추석 연휴 방문


 

 

 

기본 정보

연락처: 0507-1311-1263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106-51

운영 시간: 평일-주말 09:00 -19:00 [설날, 추석 당일휴무]

취급 브랜드:

로얄 코펜하겐 / 빌레로이 앤 보흐 / 임페리얼 포슬린 / 지앙 프롤방스 / 셀트만 바이덴 / 쯔비벨무스터 / 코스타노바 / 후첸로이터 / 레볼 / VBC까사 / 아르다캠 / 자크라디 / 르크루지 / 덴비 / 에밀앙리 / 레녹스 / 이딸라 / 포트메리온 / 웨지우드 / 큐티폴 / 부가티 / 퀴드노비 / 디엔디 커트러리 외 다수

 

 

 

 

주차

일산 모드니 본점에는 주차 공간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일산 모드니에는 3번째 방문인데, 늘 붐비긴 하지만 추석 연휴가 길었어서 그런지 좀 더 붐비는 느낌이었어요. 주차하고 입구에서 카트와 바구니를 가지고 안에 들어가면 됩니다. 

일산 모드니 주차

 

 

 

 

VBC까사, 엘리오스, 광주요, 에밀앙리

VBC까사, 엘리오스는 레스토랑에서 많이 봤던 것 같아요. 예쁘긴 하지만 저에게는 너무 장식이 과하게 느껴지기도 했고,좀 더 기본적인 그릇을 보고 싶어서 가볍게 구경만 하고 넘어갔어요. 저는 광주요, 에밀앙리처럼 좀 심플한 쪽이 마음에 들었어요. 광주요는 무광, 에밀앙리는 유광이라서 두 그릇을 나란히 보니 스타일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네요. 보기에는 광주요가 예쁘지만, 무광 그릇은 기스가 잘 난다고 해서 마음을 접었어요.  

VBC까사, 엘리오스
광주요, 에밀앙리

 

 

 

 

덴비 헤리티지, 김성훈 도자기, 검트리

역시 덴비는 예뻐요! 저는 덴비 로얄블루를 3년째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한식기, 양식기 거의 모든 구성을 세트로 선물 받아서, 평소에도 정말 잘 쓰고 있고, 여러 손님을 대접할 때도 잘 쓰고 있어요. 덴비는 식기세척기에 넣기도 참 편한 그릇이에요. 뒷굽이 높지 않아서 식기세척기에 그릇을 돌려도 물이 고이지 않아요. 덴비 헤리티지 파스텔톤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제 눈에는 연두색 노란색 계열이 특히 예뻐 보이네요!

덴비 헤리티지

김성훈 도자기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그릇이에요. 오늘의 집, 인스타에서 신혼부부 상차림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던 그릇이었는데, 실제로 봐도 예쁘네요. 특히 나눔접시는 식탁이 좁은 집에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집 식탁도 폭이 아주 좁아서, 나눔접시를 눈여겨 봤습니다. 

김성훈 도자기

얼마 전 검트리 분홍색 라인을 구매했는데, 한식기인데 너무 오바스러운 색깔을 샀나 싶어요. ㅠ.ㅠ 예쁜 딸기우유 색깔 분홍색이지만 음식을 담으니 좀 촌스럽게도 느껴졌어요. 분홍색 식기를 분홍색으로 살 거면 좀 더 색이 많이 빠진 옅은 파스텔톤으로 사든지, 포인트 그릇으로 앞접시 정도만 사는 게 좋을 듯 해요. 분홍색 식기를 꼭 사고 싶다면, 메레신 쏠레이의 분홍색 식기를 추천 드려요.

검트리

 

 

 

 

시라쿠스, 카네수즈

시라쿠스, 카네수즈도 인기가 정말정말 많죠! 유행을 타고 있는 그릇이지만 몇 년 뒤에도 촌스럽지 않을, 베이직한 디자인이에요.  저는 시라쿠스 메이플 라인 색깔별로 앞접시 들여 볼까 싶어서 장바구니에 담았다가 뺐어요. 시라쿠스 메이플 6접시 가격은 일산 모드니, 일산 보니타하우스 모두 6,600원이에요. 온라인이 근소하게 더 싸서 일단 보류했어요.  

시라쿠스

카네수즈는 머그컵이 특히 예쁜 것 같아요! 그런데 카네수즈는 접시보다는 쿠프 스타일로 나오는 것 같네요? 제가 못 찾은 것 같기도 하고요. 왜인지 요즘은 쿠프보다는 접시에 더 눈이 가서 카네수즈도 오늘은 보류했습니다. 카네수즈...머그컵이 정말 예뻐요. 

카네수즈

 

 

 

 

 

메레신 쏠레이, 메레신 마인드 터치

볼수록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메레신 쏠레인 라인과 메레신 마인드 터치 라인을 섞어 써도 예쁠 것 같아요. 다만 오늘은 식기 세트를 사러 온 것이 아니라 8접시나 9접시를 사러 온 거였기 때문에 보류했어요. 아마도 다음 방문 때는 메레신을 사지 않을까 싶어요..^^; 지난번에 검트리와 메레신을 고민하다가 결국 조금 더 저렴한 검트리를 샀는데, 검트리 사지 말고 메레신 살걸!!하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검트리는 처음으로 제가 골라서 산 그릇이었는데, 그릇은 처음 골라보다보니까 가격에만 너무 신경 쓴 것 같아요. 

메레신

 

 

 

 

자인 모닝글로리, 버지니아까사

자인 모닝글로리 원형 접시는 10접시인데 11,900원이라니 너무 저렴한 가격이네요. 솔깃했지만 묘하게 싼티가 나서 마음을 접었어요. 비슷한 디자인의 버지니아까사 접시는 22,000원인데, 버지니아까사가 훨씬 예뻤어요. 리뷰를 쓰면서 사진으로 비교해 봐도 버지니아까사가 더 예쁘네요. 매번 구경만 하고 안 사고 있지만, 버지니아까사 대접시도 결국엔 구매할 것 같아요. ^^;

자인, 버지니아까사

 

 

 

 

로젠탈 토마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어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독일 제품이더라고요. 색깔도 예쁜데 무게감도 가벼웠어요! 덴비를 들어본 직후에 들어봐서 그런지 더 가볍게 느껴졌네요. 물론 코렐만큼 그렇게 가볍지는 않고요. 색상은 아이스블루도 예쁘고, 모스그린도 정말 예뻤어요. 첫 번째 사진의 베지터블 접시(16cm)는 일산 모드니에서 16,000이고 인터넷 최저가는 17,700원 정도예요. 

 

로젠탈 토마스 아이스블루
로젠탈 토마스 모스그린

 

 

 

 

 

발레로이 앤 보흐

발레로이 앤 보흐 그릇은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게 특징적이에요. 처음에는 좀 촌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들어 예뻐 보이네요! 하지만 그래도 그림 그려져 있는 건 너무 장식용인 것 같아서 오늘도 역시 스킵했어요.

발레로이 앤 보흐

 

 

 

반응형

사고 싶었던 그릇

코렐 그릇이 식기세척기에 사용하기 그렇게 최적이라고 해서 구경해 봤어요. 역시나 대부분의 코렐 접시는 촌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제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화이트 색상의 깊이가 얕은 비빔기는 유용해 보였어요. 코스트코에서 한동안 세일가로 팔았는데, 워낙 활용도가 높아서 금방 품절됐다던 그 그릇과 동일한 그릇인가 싶어요. 코렐 그리너리 웨딩은 접시가 예쁘더라고요! 그런데 실물보다 사진이 좀 더 예쁜 것 같네요. 

코렐 비빔기, 코렐 그러너리 웨딩

시라쿠스는 정말 모던하고 예뻐요. 앞접시나 포인트 반찬 그릇으로 두기 예뻐 보여요. 시라쿠스 네이처는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첫 번째 사진 속 그릇에 붙은 가격은 그릇 1개 가격이 아니고 세트 가격이라 비싼 거니 오해 마셔요! 

시라쿠스 네이처, 시라쿠스 메이플 앞접시

메레신...너무 예뻐요! 다음 번에 오면 꼭 메레신에서 4인 식기를 맞추어 가겠어요...

메레신 공기

첫 번째 사진의 카네수즈 노블오렌지는 덴비 헤리티지 느낌도 나요. 덴비 헤리티지 노란색과 함께 섞어 써도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왜 이렇게 예쁜 그릇이 많은지~!

카네수즈 접시

나흐트만 접시가 생각보다 예뻤어요. 두 번째 사진의 접시는 지름 23cm로(9접시) 접시인데 7,500원밖에 안 해요! 9접시는 브런치 접시, 메인접시로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요. 

나흐트만 접시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20접시 정말 예뻐요..실물이 더 예뻐요. 연두, 아이보리, 분홍, 블루 색상이 있었는데 연두 색상이 가장 예뻐 보였어요.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와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어쨌든 좀 더 저렴하긴 하니까 온 김에 사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찾아 보니 같은 색상으로만 2P를 산다면 쿠팡이 2P에 34,000원으로 제일 저렴하네요!) 김성훈 도자기 나눔 접시도 끝까지 고민하긴 했어요. ㅠ0ㅠ

웨지우드 접시, 김성훈 도자기 나눔접시

 

 

 

 

 

구매한 그릇

결국 제가 구매한 그릇은 나흐트만 23접시와 웨지우드 20접시였어요. 나흐트만 23 접시는 7,500원, 웨지우드 20접시는 22,000원에 구매해서 총 29,500원을 결제했어요. 그릇 소비치고는 소소하죠 ^0^ 기존에 있던 식기와 최대한 잘 활용해 보려고요! 새로 산 접시에 대한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상세히 다뤄볼게요! 

나흐트만 23접시, 웨지우드 20접시

 

 

 

 

참고

일산 모드니에서는 국민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단, 고양시 거주자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일산 모드니 국민지원금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일산 보니타 하우스 방문 후기 (주차, 연휴, 가격, 추천)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보니타 하우스 추석 연휴 방문 기본 정보 연락처: 070-7805-5700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 장항로225번길 57 운영 시간: 평일-주말 10:00 -19:00 [설날, 추석 당일만 휴무]

piaozhao.tistory.com

 

과탄산소다, 이렇게 활용하세요 (빨래, 청소 만능)

과탄산소다란? 과탄산소다는 산소계 표백제로, 산성 때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염기성 세제입니다. 산성 때: 기름 찌든 때, 얼룩, 곰팡이 등 온수에 녹여 사용하면 표백, 살균, 세정이 한 번에

piaozhao.tistory.com

 

설거지 해방! 쿠쿠 식기세척기 12인용 솔직 후기 (세척력, 소음)

설거지 해방! 쿠쿠 식기세척기 12인용 CDW-A1210UBS 내돈내산 솔직 후기! 계속 눈에 아른거리던 식기세척기, 이제 더 이상은 미루지 말자 싶어졌어요. 허겁지겁 속성으로 식기세척기를 공부한 후, 제

piaozhao.tistory.com

 

안방그릴로 돈마호크 구워 먹기 (내돈내산)

별안간 전기그릴이 사고 싶어져서 충동적으로 그릴을 구매했어요. 꽤 유명한 전기그릴이라지만 저는 처음 들어봤고, 할인가격이 괜찮길래 질러 봤어요..ㅎㅎ 전기그릴들은 세척이 귀찮다고 하

piaozha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