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구매 리뷰

시라쿠스 메이플 오발볼 사용 후기 내돈내산

by 에디터 린다 2021. 11. 3.

 

 

 

내돈내산 시라쿠스 메이플

시라쿠스 오발볼 사용 후기

무겁지만 너무 예뻐!

 

 

 

시라쿠스 오발볼...거의 반년을 고민하다가

친구가 생일 선물 골라보라길래

덥석 말하고는 선물 받았어요!!!

 

 

 

 

 

 

 

 

시라쿠스 메이플 오발볼 10인치

 

시라쿠스 오발볼은 2가지 종류가 있던데,

저는 10인치짜리로 선택했어요.

시라쿠스는 색상이 다 너무너무 예뻐서

색깔 고르기 정말 힘들었는데,

친구가 색상을

대신 고민해서 선물해 줬어요. ㅎㅎ

 

기존 식기와 활용하기 좋게

화이트 색상 하나, 네이비 색상 하나로

선물 받았네요.

 

 

 

시라쿠스 메이플 라인은 실물도 너무 예쁘고

사진에도 정말 예쁘게 나와요!!

화이트 식기는 자칫

밋밋해 보이기 쉬운데

시라쿠스 메이플 라인은 바깥 부분이

볼록하게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

입체감이 있어 심심하지 않고 포인트가 돼요. 

 

 

 

마침 테이블보를 깔아 두었을 때라

테이블보 위에 올려봤어요!

연말에 테이블보도,

시라쿠스 오발볼도 알차게 활용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시라쿠스 오발볼 상차림

 

시라쿠스 오발볼은 작은 듯 작지 않아요!!!

메인 반찬 담아 내기도 좋고

한끼 요리 담아 내기도 좋아요!

 

치킨 다릿살 스테이크와 야채를 담아 먹었어요!!

고기가 반 근 정도 되는데

넘치지 않고 딱이더라고요. 

하림 치킨 다릿살 스테이크가 간편하고 맛있다길래

사 봤는데 완전 대만족이었어요.

시즈닝이 다 되어 있어서

그냥 굽기만 하면 끝!!!

 

상품 정보:

하림 치킨 다릿살 스테이크 320g

 

 

 

커리와 전복죽도 담아 먹었어요.

전복죽은 비비고 전복죽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용량을 확인해 보니 420g이더라고요.

오발볼에 겨우 다 들어갔는데,

다 먹고 나니까 배가 너무 불렀어요 @.@

 

 

 

친구가 놀러와서 배달 음식 시켜 먹을 때도

알차게 활용해 줫어요.

리조또 1인분인데

양이 너무 많아서 흘러 넘치네요 @.@

 

 

 

 

 

짜장밥, 볶음밥도 담아 먹었어요!

볶음밥은 오프라이스 냉동볶음밥인데

오발볼에 깔끔하게 딱 들어가죠!!!

 

킴스클럽 자체브랜드 오프라이스(O'PRICE) 추천 상품

킴스클럽 자체 브랜드 오프라이스 추천상품 오프라이스 볶음밥, 치즈케이크 오프라이스(O'PRICE) 오랜만에 킴스클럽에 갔는데 매장이 완전 리뉴얼됐네요! 매장 한켠에 오프라이스라는 코너가 크

piaozhao.tistory.com

시라쿠스 오발볼

실제로 보면 그릇이 되게 작아 보이는데

막상 사용해 보면 1인분 담기에 절대 부족하지 않았어요.

간단히 한끼 1그릇으로 끝내는 자취생들한테도

활용도 높은 그릇이라고 생각해요!!!

 

 

 

 

 

 

 

 

 

오래 고민하고 결정한 거라

디자인은 당연당연 200퍼센트 

만족이었는데, 

무게는 생각보다 무거웠어요.

덴비 정도 무게인데,

덴비 보다 가볍지는 않고

아주 조금 더 무거운..느낌이에요!

 

무게는 좀 나가지만...

그래도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그릇이라

정성 후기 써 봤습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일산 모드니 방문 후기 (주차, 연휴, 가격, 추천)

전국 최대 규모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모드니 추석 연휴 방문 기본 정보 연락처: 0507-1311-1263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106-51 운영 시간: 평일-주말 09:00 -19:00 [설날, 추석 당일만

piaozhao.tistory.com

 

 

일산 보니타 하우스 방문 후기 (주차, 연휴, 가격, 추천)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보니타 하우스 추석 연휴 방문 기본 정보 연락처: 070-7805-5700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 장항로225번길 57 운영 시간: 평일-주말 10:00 -19:00 [설날, 추석 당일만 휴무]

piaozhao.tistory.com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레시피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캐모마일 릴렉서 레시피 커피는 마시기 싫을 때 저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나 캐모마일 릴렉서를 주문해요. 적당히 달달한 맛이 좋아서

piaozha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