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압구정 와인 마켓, 오늘 마켓 @와인 한 잔

by 에디터 린다 2021. 12. 8.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 마켓    

압구정 오늘 마켓

압구정 로데오 거리

압구정 와인

압구정 와인 선물

오늘 마켓 와인 한잔

 

 

매일 13:00 - 00:30

 

 


 

압구정에서 친구를 만나고 돌아가던 길에 와인 가게가 있길래 그냥 구경이나 해 볼 겸 들어갔다가 너무 마음에 드는 장소를 발견했어요. 와인 가격도 공구로 구매하는 것만큼 저렴하고 간단한 치즈 안주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휘황찬란한 가게들만큼 멋지지는 않지만, 조용하고 깔끔하고 나름 잘 정돈된 분위기가 아지트 같은 느낌을 주더라고요. 

 

 

 

압구정 와인샵

 

 

 

 

 

가게 입구와 가게 전면에는 아래와 같이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가게에 들어가니 사장님이 따듯한 뱅쇼를 한 잔 주셔서 맛나게 시음하며 와인들을 둘러봤어요. 압구정 오늘 마켓, 와인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와인을 전문적으로 많이 파는데, 왜 가게 이름에 와인이 안 들어갈까요? 사진을 찍어 두지 않았더라면 가게 이름을 바로 못 떠올렸을 것 같아요. 

압구정 와인샵

 

 

 

MD의 픽 리스트도 있네요. 와인을 잘 모르지만 와인 선물을 고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압구정 와인샵

 

 

 

 

 

 

 

 

 

와인 종류가 정말정말 많아요. 사실 그냥 구경만 하고 갈 참이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최근에 와인을 공구로 산 친구가 와인 하나를 추천해 줘서 낼름 사게 됐어요. 제가 산 와인은 친구가 먹어 본 와인인데, 일단 맛 보장이라고 해서요.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샵

제가 구매한 와인은 안티칸 우노 말벡 이에요. 안티칸 우노 말벡 가격은 3만원이었어요. 가성비 와인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안티칸 우노 말벡 해외 평균 판매가는 1만5천원인데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2만원 중반대쯤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오늘 마켓 같은 와인 마켓에서 사면 보통 3만원대에 사는 것 같고요!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생각보다 안쪽으로 공간이 크고 여러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다른 압구정 가게들은 바글바글한데 이곳은 좀 한산한 것이 좋았어요. 2인 테이블 위주에 아주 큰 대형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샵

 

 

 

 

 

내부에 화장실도 있어요!!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샵

 

 

 

 

 

 

 

포장, 구매

 

구매할 때 아래와 같이 박스 포장도 선택할 수 있어요. 박스 포장은 3천원이 추가됩니다. 저는 집에 가져가서 가족들과 먹을 거라서 굳이 포장은 하지 않았어요. ^^

 

압구정 와인샵

 

 

 

와인잔도 함께 팔고 있어요. 고블렛잔도 예쁘네요.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 와인샵

 

 

 

 

 

 

 

다음에 가면 압구정 오늘마켓에서 뱅쇼나 샹그리아 한 잔 먹어볼까봐요. ^^ 압구정 커피 가격 정도 되니 부담도 없고, 가게에서 시음용으로 주신 것 맛봤을 때 맛도 정말 좋았거든요.  

압구정 와인샵

 

 

 

압구정에 놀러 갔을 때 한번 방문해 보기 좋네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설명도 잘 해 주셔서 좋았어요. 부담스럽지도 않았고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와인 한잔이라는 가게 체인 본사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와인을 간단히 마실 수 있는 와인샵이라니 컨셉 좋은데, 여러 지역에 더 내 주셨으면 좋겠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압구정 안다즈호텔 고급오복수산, 신선하고 맛있는 삿포로식 카이센동

을지로입구 바캉스 커피, 고층 시티뷰 모던 루프탑 카페

WxDxH 더블유디에이치 , 시청역 시티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잠실 한강뷰 조개구이 대진물산 판도라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