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경주식당 연신내점, 정갈한 고기 한상, 연신내 데이트 장소 추천

by 에디터 린다 2021. 11. 15.

경주식당 연신내

    연신내 맛집, 연신내 데이트    

경주식당 연신내점

정갈한 고기 한상

연신내 데이트 장소 추천

연신내 분위기 좋은 고깃집

 

 

매일 11:30 - 15:30 / 17:30 - 23:00

 

 


 

경주식당 연신내

경주식당 연신내점은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고기 좋아하는 커플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식당입니다.

연신내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연신내역 7번 출구에서 410m)

 

바로 옆에 연신내 유명 이자카야인 심야식당 세이지가 있어서, 경주식당에서 고기로 식사를 한 뒤 심야식당 세이지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 하는 코스로 데이트하면 좋겠네요.

 

 

 

경주식당 연신내
경주식당 연신내

경주식당 연신내점은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아요.

밤에 가니 조명이 은은해서 더 예쁘네요.

 

 

 

 

 

 

경주식당 연신내
경주식당 연신내

홀은 꽤 큰 편이에요.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크고 작은 테이블이 10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네요.

테이블 간격이 굉장히 널찍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는 우측 홀의 2인 테이블에 앉았어요. 

월요일 저녁에 갔더니 한산해서 더욱 좋았네요.

금요일이나 주말 저녁에는 금방 자리가 다 찰 것 같아요.

 

 

 

 

 

 

경주식당 연신내

테이블마다 초가 비치되어 있어서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잡아 주네요.

물은 생수가 아니라 보리차여서 좋았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수한 보리차 홀짝홀짝 마시며 기다려 봅니다.

 

 

 

 

 

 

 

경주식당 연신내

메뉴판에도 힘을 주었네요.

표지도 일반 종이가 아니라 가죽 서책 같은 느낌으로 고급졌어요.

 

경주식당 연신내점 메뉴

고기한상 38,000원

고기큰상 48,000원

고기한상 샐러드 파스타 세트 43,000원

 

목살정식 13,000원

목살카레덮밥 11,000원

육개장 10,000원

육개장 칼국수 10,000원

 

 

 

저희는 고기한상 샐러드 파스타 세트에 와인 에이드 1잔을 시켰어요. 여자끼리 먹기에는 좀 양이 많지만 커플이 먹기에는 이 정도가 양이 딱 적당할 것 같네요.

 

 

경주식당 연신내
경주식당 연신내

기본찬들 세팅-

 

 

 

 

 

 

 

 

 

경주식당 연신내

와인에이드가 먼저 나왔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가격이 6천원이었는데 아깝지 않네요.

 

 

 

 

경주식당 연신내

메인메뉴인 고기한상이 나왔어요.

고기 종류는 총 3가지라고 해요.

목살, 삼겹살, 소고기

 

 

 

 

경주식당 연신내
경주식당 연신내

샐러드 파스타!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네요.

고기한상에서 5천원만 추가하면

고기한상 샐러드파스타 세트가 되는데,

굉장히 혜자롭네요!!!!!

 

맛있는데다가 양도 많으니

매번 고기한상 샐러드파스타 세트로 시켜 먹을 듯 해요.

아무래도 고기만 먹으면 물리는데, 딱 좋은 세트네요.

 

 

 

 

 

 

 

 

 

 

 

경주식당 연신내

둘이서 배불리 먹고 총 49,000원이 나왔어요.

주류도 다양하게 팔고 있어서

간단히 반주하면서 고기와 파스타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연신내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을지로입구 바캉스 커피, 고층 시티뷰 모던 루프탑 카페

명동 카페, 을지로 카페   바캉스커피 도심 속 해변 컨셉 시티뷰 모던 루프탑 카페 월요일 휴무 화, 수, 목, 금, 토 12:00 - 21:30 일 12:00 - 21:00 을지로입구, 시청 근처에는 업무 빌딩이 많아서 그런지

piaozhao.tistory.com

 

 

WxDxH 더블유디에이치 , 시청역 시티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청역 뷰가 멋진 소품샵   WxDxH 더블유디에이치 시청역 시티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2호선 시청역 9번 출구와 연결된 유원빌딩 17층 월~토 11:00 - 20:00 일요일 휴무 커피앤시가랫 함께 읽으면 좋

piaozhao.tistory.com

 

 

더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브런치 3인 세트 후기 (추천추천)

내돈내산 / 호텔 브런치 더 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맛있고 저렴하고 쾌적한 호텔 라운지 브런치 / 시청 앞 패밀리 브런치 (3인) 100,000원 단품메뉴 중 택 3 + 카모마일/커피 중 택 3 + 디저트 택1 (3인

piaozha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