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구글 블로그스팟 개설 당일 애드센스 수익 신청!

by 에디터 린다 2021. 12. 31.

 

구글 블로그스팟 개설 당일 애드센스 수익 신청!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달아봤으니 자신만만하게 구글 블로그스팟 개설 당일에 정성글을 3개 포스팅하고 바로 애드센스 신청을 해 봤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처음 애드센스를 신청할 때는 너무 조심스럽다 보니 늦게 신청한 감이 있어서 이번 구글 블로그스팟은 좀 서둘러서 신청하게 되었는데, 서둘러도 너무 서둘렀나 봅니다. 

 

 

 

구글 블로그스팟 애드센스 신청 과정

2021년 12월 30일 - 개설

2021년 12월 30일 - 수익 신청

2021년 12월 31일 - 탈락 통보

 

너무 패기가 넘쳤던 걸까요? 가벼운 일상글도 아니고, 캡쳐 하나하나 따면서 정말 열심히 포스팅했는데 결과나 탈락이었습니다...애드고시라고 불리며 극악한 통과율을 자랑하는 애드센스이기는 하지만, 최근 애드센스 통과가 쉬워졌다는 얘기도 있고, 구글에서 서비스하는 블로그이니 좀 러프하게 봐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에 신청했거든요. 

반응형

 

 

 

구글 블로그스팟에 올린 글

제가 정성스럽게 포스팅했다는 글들입니다. 구글 블로그스팟에서 블로그스팟에 대한 글만 써서 메리트가 없어 보였던 것은 아니겠죠? (+ 정방형으로 썸네일을 열심히 만들었는데 깨져 보이네요...ㅠㅠ  html의 세계는 너무 어렵습니다,,)

 

 

블로그스팟(Blogspot):: 구글 블로그, 블로거

블로그스팟의 개념, 블로그스팟을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봅니다.

dinosalon.blogspot.com

 

 

블로그스팟 개설하기

블로그스팟 개설 과정 및 주의점을 상세히 캡쳐로 알려 드립니다.

dinosalon.blogspot.com

 

 

블로그스팟 구글애널리틱스 연결하기 (속성 ID, 측정 ID, 추적 ID)

블로그스팟과 구글애널리틱스를 연결하는 방법을 캡쳐와 함께 자세히 소개합니다.

dinosalon.blogspot.com

 

 

 

블로그스팟은 서브 블로그로 운영할 계획이라 1일 1포까지는 못하고, 일주일에 하루 날잡구 두 세개 올리는 정도로 운영할 것 같은데 언제쯤 애드센스를 달 수 있을까 싶어지네요. 그래도 티스토리 하나만 운영할 때보다는 덜 지루해서 재미있는 것 같아요! 구글 블로그스팟 에디터에 비하면 티스토리 에디터는 완전 신문물일 정도라, 티스토리의 소중함을 더 느끼게 되기도 하고요...ㅎㅎ 그럼 블로그스팟에 애드센스를 달게 되면 다시 한번 후기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