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 서머 스타벅스 신상품 종류, 가격

by 에디터 린다 2022. 5. 7.

 

2022 서머 스타벅스 신상품 종류, 가격

 

미세먼지도 없는데 덥지도 않고 선선하게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지나가다 들른 스타벅스 매장이 손님들로 가득 찼네요. 한동안 스타벅스 MD, 스타벅스 머그, 스타벅스 텀블러 중에 눈길을 끄는 것이 없어서 구경한 적이 없었는데, 오늘 간 매장에서는 예쁜 머그와 텀블러를 많이 발견했어요.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색과 세이렌, 로고 디자인에 집중한 디자인인데, 오히려 더 예뻐 보이더라고요. 한동안 스타벅스 MD들 너무 요란하게 느껴졌거든요.

 


 

상단에는 스타벅스 머그, 스타벅스 드립 케틀이 진열되어 있고, 하단에는 스타벅스 텀블러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제가 보고 싶었던 것은 상단의 머그들이었어요. 

 

 

 

워드마크 스퀘어 머그 용량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역시 신제품이 맞군요! 저는 이중에 워드마크 스퀘어 머그 237ml가 가장 예뻐 보이더라고요. 용량이 작고 앙증맞아 보였어요. 커피를 한번에 많이 먹지도 않아서 딱 좋은 크기처럼 느껴졌어요. 237ml는 음료 사이즈로 숏 사이즈에 해당하는 용량이랍니다. 요거트를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 같아 보였어요.

 

워드마크 스퀘어 머그 가격

스타벅스 워드마크 스퀘어 머그의 가격은 12,000원이었어요. 텀블러들이 워낙 비싸서인지, 머그 가격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스타벅스 사이렌 고케틀

또 관심이 갔던 상품은 스타벅스 사이렌 고케틀이었어요. 머그에 아래와 같이 드립 케틀을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아래 케틀은 실리콘 소재의 케틀이라고 해요. 드립 커피 내려 먹을 때 드립 주전자로 물을 내려 주어야 하는데, 이런 케틀 제품을 머그나 텀블러에 씌우면 주전자 기능을 할 수 있어지는 거죠. 사무실이나 캠핑지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스타벅스 사이렌 고케틀 가격, 사이즈

스타벅스 사이렌 고케틀 가격은 16,000원입니다. 대부분의 머그컵에 호환되는 것 같지만, 지름 사이즈 잘 확인해 보세요. 

 

 

 

 

 

스타벅스 서머 체크 글라스 서버  946ml

946ml 대용량의 내열 글라스 서버라고 해요. 커피 가득 타서 친구, 손님, 가족들이랑 나누어 먹는 용도로 좋겠네요! 내열 제품으로 나온 거라서 뜨거운 음료도 담을 수 있지만, 서머 디자인으로 나와서 그런지 아이스 커피를 가득 담아 둔 모습이 바로 연상되네요.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체크 글라스 서버 가격

가격은 38,000원이네요. 내열 유리 제품들 가격 생각하면 크게 비싼 금액은 아닌 것 같아요.

 

 

 


기타 제품들

다른 제품들도 참고 삼아 찍어 봤어요. 무난한 느낌이네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