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대문 주차하기, 무료 주차 4시간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by 에디터 린다 2022. 8. 8.

 

 

동대문 주차하기

동대문, DDP 근처 주차하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무료 주차 4시간

카카오 플친 무료 주차 3시간 쿠폰

 

 

 

 

동대문에 현대시티아울렛이 생긴 후에 좀 더 동대문을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패션 의류 잡화쪽 종사자분들은 동대문 부자재상가, 동대문 패션상가에 가기 위해서, 일반인들은 DDP에 전시를 보러 가거나 쇼핑을 하기 위해 동대문을 방문하실 텐데요. 동대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지역은 워낙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기는 하지만, 가족 단위로 방문하거나 할 때는 아무래도 자동차로 방문하게 돼죠. 서울 지역에서는 어디를 가든 항상 주차 문제가 골치인데요. 동대문 지역에 현대시티아울렛이 생기며 최대 4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글에서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위치, 영업 시간, 무료 주차 정보, 현대시티아울렛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 발급 및 등록 방법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 볼게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위치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은 지하철역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밀리오레 바로 뒤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는 쇼핑 상가만 있을 뿐 아니라, 푸드코트, 식당가, CGV, 호텔, 오피스(무신사 스튜디오)도 있어요. 한 건물에서 쇼핑하고 밥 먹고 영화까지 볼 수 있도록 빠짐 없이 구성한 쇼핑몰이네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영업 시간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영업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목 10:30 - 21:00
금-일 10:30 - 21:30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푸드코트, 식당의 라스트오더 시간은 20:00라고 하니, 저녁 시간대 식사하러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금토일은 20:30)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무료 주차 4시간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은 기본 1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1시간이나 무료 주차를 제공하는 쇼핑몰은 잘 없는데, 이것만으로도 사실 대단한 혜택이죠. 그러나 1시간으로 부족한 분들이 계실 텐데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의 최대 무료 주차 시간은 4시간이라고 합니다. 최대 무료 주차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은 총 두 가지가 있어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무료 주차 방법

1. 상품 구입 금액, 식당 이용 금액 등으로 무료 주차 시간 받기
2.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해 무료주차  쿠폰 받기 (핵심, 꿀팁) ★

 

 

 

 

1. 상품 구입 금액, 식당 이용 금액 등으로 무료 주차 시간 받기

이 방법이 궁금해서 검색하고 이 글을 보고 계신 건 아니시겠죠. 그래도 기본적인 방법이니 간단히 소개하고 넘어갑니다. 아래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2.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해 무료주차  쿠폰 받기 (핵심, 꿀팁) 

본론입니다! 3시간 무료 주차쿠폰 주 1회 발행

기본 무료주차 1시간 + 무료 주차쿠폰 3시간 = 총 4시간 무료 주차 가능

 

카카오톡에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아래와 같이 주1회 무료 음료/무료 주차권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다운로드 받은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무료 주차쿠폰입니다. 사용 안내도 상세히 나와 있으니 한번 읽어 보세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무료 주차 쿠폰 사용 방법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무료 주차 쿠폰은 무인 정산기에 쿠폰 바코드를 인식시켜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 곳곳에 주차요금 정산기 위치 안내문이 붙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단의 <주차요금> 클릭하신 후, 본인 차량 번호 입력하시면  차량번호, 진입 시간, 주차시간, 주차요금 등이 안내되는데요. 이때 기기 하단의 바코드 읽는 곳에 쿠폰 바코드를 가져다 대면 기기가 주차 쿠폰을 인식해 반영해 줍니다.

반응형

 

 

 

 


저희는 이날 좀 오래 머물렀어요. 총 5시간 7분 머물렀네요.
주차시간 5시간 7분에서 4시간은 할인 받아서
1시간 7분 (67분)에 대한 주차 요금만 정산했습니다.
(주차 요금: 10분당 600원)

600원X7=4,200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카페, 식당, 푸드코트에 대한 후기도 한번 정리해 볼게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