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홍제동 우동국수 대조점, 식스센스2 순두부우동

by 에디터 린다 2022. 4. 22.

홍제동우동국수 순두부우동

    방송 맛집, 식스센스2 순두부 우동    

홍제동 우동국수 30년 맛집,

식스센스2 우동 맛집

 

식스센스2 맛집

홍제동30년우동국수최자로드 맛집

 

 

월요일 휴무

월 - 일  11:00 - 23:30

 

 


 

은평구 갈현동에 오래된 국수 맛집이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다고 해서 항상 가 보고 싶었는데, 연신내역 근처에 분점을 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편이라 훨씬 찾아가기 쉽더라고요. 

 

식스센스 순두부우동

홍제동 우동국수지만 본점은 갈현동에 있는 게 신기하네요. 지점은 또 대조동이고요. 여튼 30년 전통의 맛집인데 식스센스2에도 나온 식당이라고 하니 더 기대를 품고 찾아와 봤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홍제동 우동국수 본점은 최자로드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제가 간 곳은 본점이 아니라 지점이라서 본점 특유의 노포 분위기는 느낄 수 없었겠지만요.

 

 

식스센스 순두부우동

방송에 나왔어서 그런지 유명인들 사인이 많네요. 

 

 

메뉴, 가격, 안주, 술

식스센스 순두부우동

시그니처 메뉴는 순두부우동이라고 해요. 식스센스2에도 순두부우동을 파는 식당으로 등장했다고 해요. 

저는 매콤한 맛을 좋아하기도 하고,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니 일단 순두부우동을 한 그릇 주문하고, 별미메뉴인 비빔모밀도 한 그릇 주문했어요. 기본 우동도 궁금했지만 일단 시그니처가 너무 궁금했거든요!

 

이 식당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가 가성비 넘치는 안주 메뉴 때문이기도 해요. 밤에 2차로 술 한잔 간단히 먹고 싶을 때 많이 찾는 곳이라고 들었어요. 안주류가 1만원 내외인 거 보면 정말 가성비 좋네요. 

 

 

내부

식스센스 순두부우동

새로 개업한 곳이라 그런지 내부는 참 깔끔해요.

 

 

 

 

 

비빔모밀

홍제동우동국수 비빔모밀
홍제동우동국수 비빔모밀

비빔모밀이 먼저 나왔어요. 일단 양이 적당하고 좋네요! 모밀 요리는 항상 양이 좀 부족하게 느껴졌는데, 적지 않아 좋았어요. 고명도 부족함은 없어 보였어요.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비빔모밀 맛이었어요!

 

 

 

순두부우동

홍제동우동국수 순두부우동

큰 기대를 품고 시켜 본 순두부우동입니다! 테이블에 올려 주셨을 때 양이 엄청 많아 보여서 일단 신이 나더라고요.

 

홍제동우동국수 순두부우동

그릇이 높은 걸 감안해도 양이 꽤 됐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우동 그릇이라기 보다는 라멘 그릇 느낌이었어요.

 

 

홍제동우동국수 순두부우동

숙주와 유부가 가득 들어 있어요. 양은 정말 많더라고요! 그런데 독특한 점은 면발의 굵기였어요. 우동면이 오동통한 면이 아니라 일본 라멘 같은 중면 정도의 굵기더라고요! 면 굵기 때문인지 먹는 동안 라멘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른 기본 우동은 다른 면발이려나요? 궁금하네요. 특출난 맛은 아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저렴해서, 동네에 있다면 면이 먹고 싶은 날 자주 찾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반응형

 

 

 

 

 

홍제동 우동국수 배달, 포장

홍제동우동국수 배달 포장

배달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매장에서 식사하는 동안 실제로 포장 배달 주문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홍제동우동국수 위치

제가 방문한 곳은 대조점이에요. 본점은 갈현동인데, 역에서 거리가 좀 있답니다.

 

대조점

 

갈현동 본점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을지로입구 바캉스 커피, 고층 시티뷰 모던 루프탑 카페

더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브런치 3인 세트 후기 (추천추천)

잠실 한강뷰 조개구이 대진물산 판도라 (내돈내산)

압구정 카페 식물성 도산, 플랜테리어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