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읽고/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좀비물 추천 / 드라마 /

by 에디터 린다 2020. 4. 23.

 

 

 

 

 

드라마, 영화, 웹툰..

장르를 가리지 않는 좀비물 마니아로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좀비물 드라마
추천해 볼게요! ^0^

 

 

워킹데드

워킹데드, 출처: 넷플릭스
시즌 1 회차 소개 (1화, 2화), 출처: 넷플릭스

 

저를 좀비물에 입문시킨 드라마예요!

시즌 초반부 스토리 전개가 흥미진진하고

캐릭터들 관계성도 좋고, 개별적인 매력도도 높아서

한동안 충성도 높은 팬이 되어 시즌이 공개될 때마다

열심히 찾아 봤답니다. ㅎㅎ

 

방영 당시에 미국에서 워낙 핫한 드라마이기도 했지만

한국계 배우 스티븐 연이 연기한 <글렌> 덕분에

한국 시청자들이 좀 더 초반부터 주목하기도 했어요.

시즌 초반의 글렌은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였쥬 ㅎㅎ

 

벗,,,,,시즌제 미드가 대부분 그렇듯,,,^^..

워킹데드도 시즌 후반부로 갈수록 재미가 없어졌어요....

시즌 6~7부터는 스토리 전개도 너무 뜸을 들여서 속 터져서

어느순간부터 챙겨보지 않게 됐습니다. ㅠㅠ

사랑 싸움도 좀 작작했으면 했고요 ;;

 

 

Z네이션

Z네이션, 출처: 넷플릭스
시즌 1 회차 소개 (1화, 2화), 출처: 넷플릭스

 

요즘 푹 빠져서 보고 있는 드라마예요!!!!

생존자들끼리 으쌰으쌰해서 좀비 무찌르자~~

쉘터로 가자~~하고 떠돌아다니면서

자기들끼리 연애하고 싸우고 찢어지는

그런 일반적인 좀비물과 결이 달라요!

 

위험성 높은 미완성 바이러스 백신을 맞고

우연히 좀비 바이러스에 내성이 생긴

범죄자 ‘머피’를 연구실까지 데려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는 드라마예요!

 

좀비 바이러스 해결의 키를 쥐고 있는 머피는

주로 골칫덩이 롤로, 분란을 일으키지만

점점 능력(?)에 각성하게 되면서

의외의 상황에서 도움을 주기도 해요.

 

제가 극혐하는 좀비물 속 연애 요소도 적어요.

누구랑 누구가 서로 호감을 가지기에

아 이것도 이제 연애물로 전환인가 싶었더니

바로 한 명이 죽어버림 ;;;;

죽은 캐릭터에겐 미안하지만 연애 요소 없어서

저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0ㅎ

 

특별히 잘생기거나 예쁜 배우들이 나오지 않지만

다들 연기도 잘하고, 각각의 캐릭터가 매력적이라서

회차를 거듭할수록 캐릭터에 애정이 생기더라고요.

저의 원픽은 대머리 약사 닥입니다...ㅎ_ㅎ

인간미 넘치고 위트 있고 위기 대처 능력 괜찮고

무엇보다 남에게 폐를 끼치치 않아요!!!!!

 

 

 

 

 

 

+번외

블랙썸머 Black Summer

블랙썸머, 출처: 넷플릭스
시즌 1 회차 소개 (1화, 2화),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유명한 좀비 드라마이지만,

양심상 추천 리스트에는 못 넣겠어서

번외로 따로 다루어 봅니다...^^

 

스토리 전개 자체는 속도감 있어서

괜찮았어요. 8부작이어서 호흡도 짧았고요.

그런데 캐릭터들의 매력도가
현저히 떨어집니다...ㅋㅁㅋ

캐릭터 하나하나가 왜케 짜증나는지,,,,?

대학교 팀플조차도 함께 하고 싶지 않은

캐릭터들이었어요............

 

그리고, 제작 기간이 촉박했는지...?

설정 오류가 너무 빈번히 보여서

몰입이 잘 안 됐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한국인 캐릭터 ‘우경선’은

답답 & 짜증을 유발했어요 ㅠㅠㅠ

설정이 한국 사람인지 북한 사람인지

잘 모르겠지만...좀 많이 답답했던 캐릭터입니다.

 

쓰고 보니 너무 혹평이었나 싶어서

블랙썸머 제작진과 출연진들에게
좀 미안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유치뽕짝은 아니었어요.

고생한 흔적이 느껴지는 드라마였답니다. ㅎㅎ
(급마무리)

 

 

 

혹시 재미있는 좀비물 드라마
추천해 주실 것 있으면
덧글로 달아 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