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감칠맛 나는 일본 라멘 맛집, 합정 담택

by 에디터 린다 2022. 8. 18.

    감칠맛 나는 일본 라멘 맛집    

합정 담택

합정 일본 라멘 맛집

담택 시오라멘

담택 웨이팅

담택 주차

 

 

일요일 휴무

월 - 토 11:30 - 20:00

 

 


 

몇 년째 단골인 합정역 유명한 라멘집 담택에 다녀왔어요. 대표 메뉴인 유자시오라멘이 정말 특색 있고 맛있는 곳인데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요즘에는 큰맘 먹고 가서 오래 웨이팅 해야 먹을 수 있게 되어 아쉽네요.

평일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도 벌써 웨이팅이 있어요. 종이에 이름, 메뉴, 인원수를 적어 두면 차례가 됐을 때 사장님이 안으로 안내해 주세요.

담택에서는 면추가, 밥 추가가 무료예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라멘 양이 적지 않아 저는 한 번도 추가해 본 적은 없지만, 양이 많으신 분들은 추가해 드시면 되겠어요.



가게 앞 주차는 금지라고 하네요. 이 일대는 주택 단지라 달리 차 댈만한 곳도 없으니 대중교통을 타고 오시거나, 근처 메세나폴리스에 주차하시고 카페를 그쪽에서 가시고 주차 할인받으시는 걸 추천해요.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15:30 - 17:00



40분 정도 지루하게 웨이팅을 했어요. 다행히 가게 앞에 소파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오랜 웨이팅이 끝나고 드디어 입장! 내부는 작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일본풍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해요. 마주 보고 앉는 테이블 자리는 만석이라 저희는 카운터석에 앉았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가 제공됩니다. 깍두기 통 입구가 작아 비효율적이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뻐 볼 때마다 탐나요.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너무 궁금하지만 절대 다 먹지 못할 걸 알기에 시키지 못했어요. 여럿이 오면 하나 시켜 맛보면 좋겠네요.



드디어 요리가 나왔어요! 저는 유자시오라멘을 시켰어요. 유자맛이 새콤해 감칠맛이 너무 좋아요. 먹은 뒤에도 한동안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고명으로 올라가는 닭고기 양이 제법 많아요. 엄청 부드럽도 간도 딱이에요.



계란 하나가 통으로 토핑으로 올라오는 혜자 라멘이에요. 짭조름한 반숙란인데, 감동란보다 맛있어요.

반응형



먹고 나니 뒷 테이블에 손님들이 빠졌길래 잠깐 찍어 봅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 한번 구경하세요.




직장인이 점심에 가기에는 너무 촉박하다는 점이 아쉽지만, 맛은 절대 아쉽지 않은 특색 있는 라멘집이에요. 유명 라멘집이 다 모여 있는 홍대 거리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멘집이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을지로입구 바캉스 커피, 고층 시티뷰 모던 루프탑 카페

더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브런치 3인 세트 후기 (추천추천)

잠실 한강뷰 조개구이 대진물산 판도라 (내돈내산)

압구정 카페 식물성 도산, 플랜테리어 카페

맛있는 녀석들 329회 출연, 은평구 이가네가마솥설렁탕

놀면뭐하니 즉석 우동집, 망원동 즉석우동 단골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