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맛집, 카페, 구경

연신내 정원 테라스 카페, 탐나도다 @애견 동반

by 에디터 린다 2022. 5. 14.

    연신내 카페    

연신내 정원 테라스 카페

탐나도다

애견 동반 카페

야외 좌석, 테라스 카페

디저트 카페단독주택 카페

 

 

일요일 휴무

월 - 토  11:30 - 22:00

 

0507-1333-9306

연신내역 7번 출구에서260m

단체석, 반려동물 동반

화장실

 


 

연신내 7번 출구에서 로데오 거리 조금 안쪽으로 들어오면 단독주택을 개조한 예쁜 카페나 식당, 이자카야들이 늘어선 거리가 등장해요. 연신내 메인 로데오 거리는 10대, 20대 초반 친구들이 놀기에 좋은 활기찬 느낌의 술집 거리 느낌이라면, 이쪽 부근은 20대 중반부터 30대,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좋아할 만한 분위기 좋은 가게들 위주로 이루어져 있어요. 

 

오늘 가 본 곳은 날씨 좋은 날 시간 보내기 좋은 단독주택을 개조한, 예쁜 정원이 있는 테라스 카페 탐나도다 Tamnadoda 카페예요. 지난번 근처 이자카야에서 식사하고 지나가는 길에 봐 둔 곳이었는데, 오늘 실제로 가 봤네요. 

 

 

 

연신내 정원 카페, 테라스 카페

연신내 탐나도다는 외관만 보면 근교에 있는 카페 같은 느낌도 들어요. 푸릇푸릇한 앞마당 정원이 있는 단독주택 카페입니다. 정문 기준 왼편으로는 비교적 넓은 테라스에 2~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고, 오른쪽으로는 창가 앞으로 두 테이블 정도만 마련되어 있어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탐나도다 반려동물 동반, 애견 동반

탐나도다는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라고 해요. 귀여운 강아지도 만날 수 있으려나 했는데 저희가 간 날에는 반려동물을 데려온 손님이 안 계시더라고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탐나도다 곰돌이얼음, 시그니처 메뉴

탐나도다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에는 곰돌이 얼음이 들어간다고 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더블크림아몬드커피를 시켜봤어요. 생각보다 큰 곰돌이 얼음이 실제로 보니 더 귀여웠어요. 그리고 큰 기대 없이 시킨 더블크림아몬드크림은 정말 맛있었어요! 크림커피들은 크림만 먹을 때는 맛있다가도 중간쯤 크림과 커피를 섞어 먹을 때는 밍밍한 경우가 많았는데, 탐나도다 크림커피는 섞어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고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날씨가 좋아서 저희는 처음에 야외좌석에 앉았어요. 그래서 음료 너머로 정원의 장독대가 보이네요. 30분 정도 음료 마시며 수다 떨다가, 해가 지니 조금 쌀쌀해져서 내부 좌석으로 이동했어요. 

 

 

 

탐나도다 내부 테이블, 단체 테이블

야외 테이블만 보고 고른 카페여서 카페 내부에는 큰 기대가 없었는데, 내부도 굉장히 분위기가 좋고 예뻤어요! 친구 여럿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았어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와이파이 가능한 카페

와이파이가 되는 카페고, 분위기가 조용하고, 넓은데다가 깔끔한 화장실까지 있는 카페라서 그런지 노트북 들고 오신 분들도 보였어요. 넓은 테이블도 꽤 많아서 스터디 모임하기도 좋아 보였어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빔프로젝터로 예쁜 영상도 계속 띄워줘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탐나도다는 카페 외관부터 분위기가 좋아요. 벽돌 담벼락을 둘러싼 나무들도 멋지죠. 지난번에 저녁에 지나가다 봤을 때도 은은한 조명들이 켜져서 예쁘더라고요. 낮에도 밤에도 예쁜 카페였습니다. 저녁에 소개팅이나 데이트할 때 오면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번잡스럽지 않고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거든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반응형

 

 

탐나도다 카페는 매주 일요일 휴무네요. 텀블러 가져와서 테이크아웃 하시면 200원 할인해 준다고 하니 테이크아웃 할인 받으실 분은 참고하세요. 

연신내 카페 탐나도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주식당 연신내점, 정갈한 고기 한상, 연신내 데이트 장소 추천

맛있는 녀석들 329회 출연, 은평구 이가네가마솥설렁탕

을지로입구 바캉스 커피, 고층 시티뷰 모던 루프탑 카페

더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브런치 3인 세트 후기 (추천추천)

잠실 한강뷰 조개구이 대진물산 판도라 (내돈내산)

압구정 카페 식물성 도산, 플랜테리어 카페

 

 

반응형

댓글